사업개요
건축가의 변
공지사항
언론보도
오시는 길
 
 
 

제주대정 언론보도 [이뉴스투데이]제주의 신비를 담은 ‘더 시크릿 제주 대정’ 분양
2015-09-04 10:09:42
더 시크릿 <> 조회수 544
14.32.143.104
 
▲ 더 시크릿 제주 대정 조감도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주) 클라이드홈즈가 다섯 번째 수익형 풀 빌라‘더 시크릿 제주대정’을 지난 14일 SETEC 전원주택 & 리모델링 페어에 출품했다.

클라이드홈즈는 단독주택단지 및 휴양단지 개발의 선두주자로 설계, 시행, 시공, 분양, 운영 등 부동산개발 전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서 선보이지 않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공급하는 상품마다 마감행렬을 이어가다보니, 많은 수요를 공급이 뒷받침하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3월에 공급한 수익형 풀 빌라 ‘더 시크릿 북한강’을 시작으로 ‘더 시크릿 양평’, ‘더 시크릿 제주 애월’, ‘더 시크릿 청풍호’등을 단기간 내에 차례로 성공시키며, 풀빌라 열풍에 일조했다.

제주 애월에 지점이 있는 클라이드홈즈가 다섯 번째 사업지를 다시 제주로 선정한 이유는 제주 대정은 신공항 건립이 유력한 후보지이며, 신화역사공원, 영어국제교육도시까지 제주도를 대표하는 대규모 핵심 사업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곳이기 때문이다.

지난 5월 11일 발표한 제주도 농지법 강화로 인해 앞으로는 제주도에서 개발사업 및 개별소유가 더욱 힘들어져 단지형 풀빌라의 가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ETEC 전시장에서 계약한 한 계약자는 제주 내 공급되는 분양상품 중 ‘더 시크릿 제주 대정’에 남다른 관심을 가진 이유로 희소성 있는 컨셉, 안정적인 수익을 꼽았다. 또한, “개인이 제주도에 제대로 된 부동산을 소유하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만족스런 상품을 만나 바로 결정할 수 있었다”며 즐거움을 표현했다.

클라이드홈즈가 만드는 다섯 번째 풀 빌라 ‘더 시크릿 제주 대정’은 제주의 신비스런 일출과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단독 풀 빌라 25개동과 호텔식 리조트 14세대로 계획했으며, 4계절 이용이 가능한 온수 수영장, 노천 수영장, 프라이빗 라운지, 힐링 스파 등 차별화된 테마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총소득(GNP) 상승에 의해 국내여행을 즐기는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으나, 현재 국내에서 영업 중인 독채형 풀빌라는 0.1 % 도 되지 않는 희소성으로 인해 일반적인 숙박비보다 2~3배 이상의 요금에도 불구하고 높은 영업가동률을 보이고 있다.

유네스코 3관왕,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제주.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관광지 제주에 건립하는 수익형 풀빌라 ‘더 시크릿 제주 대정’은 실투자금 1억원대의 투자로 토지와 건축물을 개별등기하고, 전국의 ‘더 시크릿’ 지점들과 연계 이용이 가능한 연 30일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는 ‘더 시크릿 제주 대정’ 분양은 선착순 동 호수 지정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분양안내는 더 시크릿 분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32번지 대림빌딩 4층  |  전화번호 : 02-3288-9800  |  팩스번호 :02-3288-9600
COPYRIGHT(C) 클라이드홈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