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공지사항
언론보도
오시는 길
 
 
 

수향원호텔 언론보도 ‘더시크릿 수향원’ 한옥 테마 수익형 리조트& 풀빌라 사전분양
2017-01-05 17:50:43
더 시크릿 <> 조회수 6123
1.215.210.178

 

인천 송도의 경원재 앰베서더 인천, 씨마크호텔 호안재, 남원 예촌 by 켄싱턴 등 전국적으로 숙박업계에 한옥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그리고 앞다투어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한옥마을을 만들고, 다양한 지원책도 내놓고 있다.

이러한 ‘한옥 붐’의 이유는 전통 문화를 체험하기 위한 외국인과 국내관광객의 수요가 급증하고, 전통문화를 통한 이미지 상승과 홍보 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하지만 3.3m2(1평)당 1,400 ~2,000만원의 높은 건축비와 한정된 전통기술인력 수급 등의 문제로 개발이 어렵고, 전통문화의 보전 또는 고증에 머무르는 수준의 제한된 콘텐츠로는 개성과 문화를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를 만족시키기에는 아직 미흡한 실정이다.

이런 시장 상황 속에서 ㈜클라이드홈즈는 풀빌라와 한옥을 접목한 혁신적인 상품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더시크릿수향원’으로 한옥숙박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어 그 관심이 높다. 

‘더시크릿수향원’은 프리미엄급 한옥 풀빌라 42개동, 최고급 전통한옥호텔 58실 등 총 100실 규모의 수익형 숙박시설에 한옥 천문대, 운석 박물관, 전통혼례식장, 한옥문화체험관, 한식당, 한옥카페, 대형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추가로 도입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갖춘 국내 최대규모의 한(韓)문화휴양복합단지로 계획되었다.

중앙선 일신역세권에 위치한 ‘더시크릿수향원’은 지난 11월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4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훨씬 좋아졌다. 용문산국립공원, 오크밸리, 한화휴양단지, 남한강, 남해 독일마을의 6배 규모인 대규모 독일타운 등 주변볼거리 또한 풍부해 문화휴양복합단지로서의 확실한 지정학적 요지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전통한옥 내부에 실내 수영장을 갖춘 독채형풀빌라리조트로 한옥명장 박용수 대목장(2016년 대한민국 한옥건축 부문 인물대상)이 참여해 팔작지붕,겹처마, 우물반자 등 전통적인 궁궐건축양식을 적용한 한국 전통미(美)을 살린 고급 건축물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최저 분양가로 공급하고 있어, 규모/위치/가격 세 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은 최고의 부동산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수익형 한옥리조트&풀빌라 ‘더시크릿수향원’을 2차 분양중인 ㈜클라이드홈즈는 “단 12세대만 분양하고 있어 희소가치가 높고, 전 객실에 4계절 이용이 가능한 8.4m 길이의 대형 실내 온수 수영장과 고급 대리석 스파를 적용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거실-주방-다이닝룸이 합쳐진 넓은 일체형 실내 구조를 제공하는 등 한(韓)문화휴양복합단지로 계획된 수향원의 최고급 스위트숙박 시설이다”고 했다.

2016년 4월 ‘더시크릿 가평’ 오픈을 시작으로 양평, 제천, 애월, 대정 등 전국 5개지역 ‘더시크릿’ 직영 풀빌라리조트와 연계 운영될 ‘더시크릿수향원’은 운영관리전문기업인 ㈜더시크릿이 위탁운영할 예정이며, 대형 연예기획사, 방송제작사, 모델에이전시, 해외 영화사 등과의 연계 마케팅을 통해 4계절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주)클라이드홈즈는 VVIP맴버쉽 카드발급과 더 시크릿 북한강, 더 시크릿 양평, 더 시크릿 제주 애월, 더시크릿청풍호, 더 시크릿 제주 대정 등 전국의 더시크릿 지점과 연계 이용이 가능한 연30일 무료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선착순 동수 지정방식으로 사전청약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안내는 ‘클라이드홈즈’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MBN뉴스 :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5&news_seq_no=3109261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32번지 대림빌딩 4층  |  전화번호 : 02-3288-9800  |  팩스번호 :02-3288-9600
COPYRIGHT(C) 클라이드홈즈. ALL RIGHTS RESERVED.